가장 진보된 가벼움

바스티온 슈퍼레제라의 메시지는 견고하면서도 직관적입니다. 놀라운 퍼포먼스, 경쾌한 핸들링과 승차감,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을 가능하게 하는 가벼운 무게. 바스티온 로드 슈퍼레제라는 바스티온 로드의 구조를 계승하면서 경량화를 통해 극적인 반응성을 구현했습니다.

속도와 우아함, 그 경계에서

슈퍼레제라(Superleggera)는 ‘매우 가벼운’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바스티온 로드 슈퍼레제라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수식어입니다. 바스티온 사이클의 정교한 3D 모델링 기술은 가벼움과 퍼포먼스의 경계에서 절묘한 균형감각을 표현합니다. 바스티온 로드 슈퍼레제라는 바스티온 라인업 중 가장 가벼운 모델로 경쾌한 퍼포먼스를 표현합니다.

가벼움에 대한 집착
바스티온 로드 대비 100-150g 가벼워진 무게


일체형 핸들바 적용
바스티온의 인하우스 핸들바 시스템


퍼포먼스로의 진지한 초대
가벼움에서 시작하는 극적인 반응성

엔지니어링이 빚은 디자인

바스티온 슈퍼레제라의 한계는 감성이 아닌 냉정한 이성에서 시작합니다. 콕핏에서부터 시작하는 강성은 타이어까지 고스란히 이어지며, 뛰어난 강성대 중량비를 실현합니다. 바스티온 사이클은 프레임 제작에 유한요소해석 기법을 적용했습니다. 자전거를 이루는 모든 구성 요소는 그 목적을 명확하게 가지며 라이더의 속도를 지지합니다.

티타늄 러그, 과거와 미래의 조우

티타늄의 부드러운 탄성과 소재가 지니는 영원성, 바스티온 로드는 과거와 현대를 아우르며 미래를 바라봅니다. 3D 프린트로 제작된 티타늄 러그는 바스티온 로드가 추구하는 디자인의 정수입니다. 바스티온 사이클의 러그는 티타늄 합금 소재로 아름다운 스타일과 부드러운 승차감을 구현하는 에센스입니다. 티타늄 러그는 바스티온 아뜰리에에서 3D 프린팅 프로세스를 통해 제작됩니다

바스티온 슈퍼레제라 
BASTION SUPERLEGGERA

가벼운 무게의 클라이밍 머신
바스티온 패턴이 가미된 프리미엄 튜빙
3D 프린트로 제작된 티타늄 드롭아웃
일체형 콕핏, 완벽에 가까운 라이딩 퀄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