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티온 '투어 다운 언더' 오너스 익스피리언스

바스티온 사이클 코리아
2024-01-03
조회수 272


2024년 1월 17일부터 22일까지. 바스티온 '투어 다운 언더' 오너스 익스피리언스가 호주 에들레이드에서 진행됩니다. 바스티온 오너들에게만 독점적으로 선보이는 해당 이벤트는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 관람과 바스티온 오너들과의 만남, 라이딩과 와인테이스팅과 같은 매력적인 컨텐츠로 가득합니다. 올해 이벤트에는 국내 바스티온 오너들도 함께 참여하며, 바스티온 사이클의 라이프스타일과 사이클링 역사의 한 페이지를 함께 관람하는 기회를 갖습니다.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 소개

1999년에 처음 개최된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는 남반구에서 열리는 가장 큰 사이클 경기입니다. 이 10일간의 행사는 매년 1월에 UCI 월드 투어 프로 사이클 팀과 남녀 모두 호주 애들레이드와 남호주 지역의 도로에서 박진감넘치는 레이스를 진행합니다.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에는 UCI의 중요한 포인트와 산토스 오체레 리더의 저지가 걸려 있습니다. 2008년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는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 권위 있는 UCI 월드 투어 자격을 받은 첫 번째 레이스입니다. 

최고의 선수들은 역사상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에서 경쟁을 해왔습니다. 투르 드 프랑스 우승자 오스카 페레이로, 앤디 슐렉, 알베르토 콘타도르, 카를로스 사스트레, 호주의 전설적인 선수들인 사이먼 개런스, 스튜어트 오그레이디, 로비 맥에웬, 캐델 에반스, 리치 포르테, 앨런 데이비스까지..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는 수 많은 드라마를 만든 사이클링 이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