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레이드로의 여행을 마치며

바스티온 사이클 코리아
2024-02-06
조회수 254

바스티온 사이클의 VIP 고객들과 함께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열린 바스티온 오너스 익스피리언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자전거 여행을 넘어서는 바스티온 오너들의 에너지가 함께 뭉쳐진 화합의 장이었습니다. 바스티온 라이더들은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를 통해 프로 사이클링의 세계를 가까이에서 경험하고, 와이너리 투어로 지역 문화를 체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경험했습니다.

행사의 시작은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에 참여하는 것으로, 세계적인 사이클 대회의 열기를 가까이서 직접 느낄 수 있었습니다. 프로 선수들과의 만남은 이번 투어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과의 대화를 통해 사이클 스포츠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열정을 공유할 수 있었으며, 일상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소중한 조언과 영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교류는 바스티온 사이클이 추구하는 커뮤니티의 가치와 연결되어, 더욱 의미 있는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바스티온 오너스 익스피리언스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애들레이드 주변의 유명 와이너리를 방문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름다운 포도밭과 와이너리를 자전거로 돌아보며, 지역의 풍미가 담긴 와인 시음의 기회도 가졌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호주 애들레이드 지역의 풍부한 와인 문화와 역사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죠. 와인 애호가들에게는 특히 더 매력적인 프로그램이었을 것입니다.

바스티온 오너스 익스피리언스는 단순히 사이클링을 넘어서, 호주의 자연, 문화, 그리고 프로 사이클링의 세계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바스티온 사이클과 함께한 이번 여정은 참가자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영감을 선사했습니다. 다음 바스티온 오너스 익스피리언스를 기대하며, 안장 위에서의 또 다른 모험을 꿈꿔봅니다.